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SC 퍼스트가계적금, GS25 모바일상품권 이벤트

by 요니나 2020.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SC퍼스트가계적금 가입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라 아직 기간이 남아있어서 공유합니다.

저는 이벤트용으로 가입하고 해지할 용도라서 가볍게 가입 완료했어요.

 

 

 

GS25 편의점 상품권 / GS Fresh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SC 퍼스트가계적금 가입 이벤트입니다.

 

퍼스트가계적금 상품을 가입해야하고,

기간은 6개월 이상, 납입 금액은 10만 원 이상으로 정기적립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자격 조건이 충족된 상태에서 마케팅 동의 유지를 6개월 동안 충족하면 

21년 2월까지 납입하면 3월까지 차례로 총 2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금으로 받는 이자보다 이게 더 좋은 듯하네요. 

 

 

또한 이 때 SC제일은행 신규 고객이 되면 1인당 25만 원 GS칼텍스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으로 총 10명에게 증정해요.

아직 가입 안한 분들은 이 이벤트까지 응모하면 좋겠네요.

 

 

저는 10만 원으로 자동이체 걸어두고, 가입기간은 혹시 몰라서 7개월로 해놓았어요.

 

금리 이자보단 부수적인 것에 더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 이벤트는 모바일뱅킹 어플을 통해서 SC제일은행 퍼스트 가계 적금을 가입한 사람만 됩니다.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신규로는 참여 불가능하니까 꼭 확인하세요.

이벤트 당첨자는 적금 가입 기준으로 총 3천5백 명입니다.

또한 이벤트 모바일 상품권을 받기 우이해선 적금 납부를 회차별이 아닌 월별 납부만 인정한다는 것!
그래서 자동이체일을 월말로 할 경우 휴일인 경우 다음 달 첫 영업일로 인정되니까 가입할 때 참고하세요~

 

 

#퍼스트가계적금은행 #퍼스트가계적금이벤트 #퍼스트가계적금사전 #퍼스트가계적금페이코 #퍼스트계적금금리 #퍼스트가계적금통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