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신한은행 쏠 이벤트, SOL KBO리그 쏠퀴즈 정답 (팀원 구해요 🤗)

by 요니나 2020. 4. 15.
728x90
반응형
같이 신한은행 KBO 리그 하실 분 모이세요!!🤳

안녕하세요 🙋 30대 2억 모으기 도전하고 있는 재테크 블로거 요니나입니다 💰

 

올해 2020년 국내 야구 KBO 리그도 신한은행이 후원해주나 봐요.

금융상품 이벤트 아니면 그냥 모르고 지나쳤을 겁니다. ㅠㅠㅋㅋ

한때 미친 듯이 야구를 보고 좋아했던 야구인으로서 이번 신한은행 쏠 이벤트 놓치면 아쉽죵!!

 

 

6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신한은행 SOL KBO리그 개막 이벤트!!

저와 같이 팀 하실래요?

 

코드명 : 요니나가계부GO 

 

로 들어오세요!

 

 

미션이 총 4가지가 있어요.

미션마다 점수가 다르고 멤버들끼리 합산한 금액으로 TOP20 팀을 뽑습니다.

 

2020 프로야구 적금 신규는 미리 이벤트 했을 때 가입했고요.

오픈뱅킹 가입은 했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미션 완료네요..?ㅋㅋㅋㅋ

MY급여 클럽 가입은 아직 안 했는데, 고민입니다.

쏠 퀴즈 참여는 오늘 참여해서 바로 10점 받았어요.

 

쏠 퀴즈는 매일 진행되니까 빠짐없이! 출석 체크하면 좋겠죠?

 

4월 15일 퀴즈 정답은 "청약저축"입니다.

 

참여하고 복권 긁기 하면 랜덤 포인트 줘요.

 

저는 오늘은 3p만 받았어요~ 6월까지 꾸준히 출첵 같이 할 파티원 구합니당!!!

TOP20을 위해 같이 해요~~ 룰루~

 

 

 

👇 같이 재테크 이야기 할 분은 밑에 채널 추가 후 오픈채팅방으로 오세요~

 

http://pf.kakao.com/_wlxghM/cha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