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청약

신영증권 계좌개설 유일에너테크 공모주 청약 준비, 비대면 NO! 대치지점, 압구정지점

by 요니나 2021. 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너무 오랜만에 금융회사 안에 오래 있었네요....

심지어 은행도 아니고 증권사를...!!!!!

 

진짜 공모주 청약 인기가 하늘을 찌르나 봅니다.

 

제가 갈 수 있는 동선 중에서는 도곡역에 있는 신영증권 대치지점이 가까웠는데요.

점심 먹고 갔는데 이미....30명 넘게 대기...!!!!

 

청원경찰이  대치지점은 여러 지점을 통합해서 사람이 더 많다며 압구정지점 또는 반포지점으로 가면 사람이 많이 없을 거라 했지요.

 

 

나름 공모주 청약 전에 일찍 개설하는거라며 똑똑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더 많은 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더라죠 ㅋㅋㅋㅋ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및 IPO 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2월 청약이 내일부터 시작인데요. 2월은 날짜도 적고, 설 연휴가 2일이나 있음에도 공모주 청약 일정은 1월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적습니다. 관심 있는 기업이 있다면 미리 증권

yonina.tistory.com

 

15일 월요일부터 16일 화요일까지 신영증권 단독 증권사로 진행하는 공모주 청약은 유일에너테크입니다.

2차 전지 관련된 회사라 아무래도 놓치기에는 아쉽다죠.

 

 

 

신영증권은 요즘 일상생활이 되어버린 비대면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만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는 함정

고객과 얼굴 보면서 소통하겠다는 나름의 사명인 듯한데..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소통이 가능할 듯하네요..!!!

 

심지어 지점도 몇 없어서 교통비+시간 생각하면 유일에너테크가 잘 되어야 할텐데요. ㅠㅠ

 

 

신영증권 대치센터 입구입니다 ㅋㅋㅋ 코너를 돌기 전까지는 몰랐죠.

엄청난 인파가 있을 줄이야 ㅠㅠㅋㅋㅋㅋ

 

 

 

1시 20분쯤 갔는데 대기 인원수가 32명이라 빠른 손절하고 압구정지점으로 이동했습니다.

물론.. 압구정지점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하지만, 대치센터보다는 적었습니다.

 

유일에너테크 공모주 청약하실 분은 10일 수요일까지 계좌 개설하심 된다고 해요.

 

 

압구정으로 이동했고, 저는 58번이었습니다. 3시에 문 닫았는데 68번까지 있더라고요.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고, 젊은 분들이 어머니와 함께 오셨더라고요.

현재까지 계좌 1개당 공모주를 받을 수 있어서 계좌가 많으면 좋죠.

 

아쉽게도 저는 혼자라.......ㅠㅠ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가지고 갔던 책 한 권을 모두 다 읽을 정도였어요.

2시 10분쯤 도착했고, 4시에 끝났으니...........ㅋㅋㅋㅋㅋ

 

대치센터보다는 기다리는 곳이 편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미리 기다리는 동안 계좌개설신청서랑 신분증 복사까지 해서 준비 완료!

신영증권 가면 직원 분들이 설명 잘해주시니까 따라서 하면 됩니다.

 

환불금 계좌를 다른 금융회사 계좌로 신청하면 환불금에 대해서는 수수료 면제라고 하네요.

보통은 그 반대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신영증권은 신기했어요.

그러면 유일에너테크 매도하고 남은 돈을 다른 은행이나 증권사로 이체할 때는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말이겠죠?

일단 이건 해보겠습니다!!

 

 

계좌개설 자체는 금방 끝났어요. 보안카드랑 직접 신영증권 방문했을 때 찾을 수 있는 카드 하나 받았고요.

5일 안에 MTS로 아이디 등록하면 끝!입니다.

 

 

친절하게 설치 가이드도 주더라고요.

 

잊지 않으려고 바로 했어요!

 

공모주 청약하려고 지점 방문 개설은 IBK투자증권 이후로 2번째인데...

IBK투자증권에서 했던 공모주는 그렇게 좋았던 기억이 아니였....어요.

 

다음 주, 유일에너테크 기업 설명 정리해서 가지고 오겠습니다!

 

 

#신영증권 #신영증권계좌개설 #신영증권비대면 #신영증권공모주 #신영증권지점 #유일에너테크 #IBK투자증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