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밀리의서재 구독권 매달 무료 할인 받는 법

by 요니나 2022.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리의 서재 구독권 매달 무료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합니다.

 

저는 종이책도 좋아하고 요즘은 e북과 오디오북도 함께 활용하는데요.

밀리의서재는 런칭 때부터 줄곧 사용했던 서비스입니다.

한 달에 9,900원으로 최신 책들도 읽을 수 있는데요. 물론 아직까지 모든 책이 소장되어 있진 않습니다.

 

그럼에도 한 달에 최소 4권을 읽고, 신간 도서는 도서관에서 빌리는 것도 힘들어서 난감할 때가 있었습니다.

물론 좋은 책은 구매해서 소장하기도 해요. 주기적으로 구독권 할인도 판매해서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LGU+ 멤버십 혜택 중에서 밀리의서재 1달 구독권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영화 티켓으로 신청했는데 요즘은 영화보다 책을 더 많이 읽어서 혜택을 변경했습니다.

 

나만의 콕 변경하는 방법은 별도 설명하지 않을게요!

밀리의서재 서비스 이용하고 싶으면 '나만의 콕 - 구독'을 선택하면 됩니다.

오늘 글은 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하는 방법을 정리했어요.

 

매달 잊어버려서 시간 낭비가 꽤 많은지라... 제가 보려고 쓰는 글입니다 ㅋㅋㅋ

 

 

1. LGU+ 멤버스 어플에 들어갑니다. (고객센터 어플 노놉!!!)

오른쪽 햄버거 버튼을 누릅니다.

 

 

2. VIP 특별 혜택 버튼을 누릅니다.

 

3. 밑으로 쭉 내려가면 '밀리의 서재' 월 정기 구독권 버튼을 누릅니다.

 

 

4. 하단 '바로가기' 버튼을 누릅니다.

 

5. 구독권 발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6. 구독권 발급하기 페이지에서 생년월일 / 휴대폰 번호 인증을 받아 구독권 발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7. 혜택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을 확인합니다.

(매번 만료되기 전에 하느라 놓치는 경우도 있었는데, 현재 구독하고 있는 상태에서 한 번 더 발급받으면 1달 연장됩니다. 뒤에서 다시 보여드릴게요)

 

 

8. 문자로 9,900원 할인 받은 내역 확인합니다.

 

 

9. 밀리의서재 어플 > 하단 '관리' 버튼 누르면 맨 위에 전자책 월 정기결제 구독권이 보이고, 구독기간 확인합니다. 저는 26일마다 갱신해야 해요. 자동결제되어 있으면 해지하세요. 무료 구독권 등록 깜빡하다가 기간 놓치면 자동으로 결제되어서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독 관리 버튼 누르면 그동안 구독했던 내역들 확인 가능합니다.

 

 

포스팅 하느라 한 번 더 혜택 발급받았더니 3월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정기구독권이 생겼어요!

 

미리 이렇게 구독권 쟁여놓는 것도 좋겠어요~

 

 

그동안 LGU+ VIP 혜택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밀리의 서재 구독도 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밀리의서재구독권 #밀리의서재할인 #밀리의서재공유 #밀리의서재무료 #밀리의서재기기 #밀리의서재환불 #밀리의서재검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