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신한 머니버스 가입, 청년희망적금 우대금리 쉽게 충족하는 방법

by 요니나 2022.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신한은행 청년희망적금 우대금리 받을 수 있는 조건 중 하나' 신한 머니버스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앞 포스팅은 '신한 sign 인증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신한인증서 (신한 sign 서비스) 발급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인증서라 쓰고 신한 sign 서비스라고 불리는!! 신한은행 청년희망적금 우대금리 받기 위한 조건 중 하나!라서 알려드려요. 신한은행 청년희망적금은 우대금리 충족이 생

yonina.tistory.com

 

청년희망적금 가입 가능한 은행 중에서는 가장 쉽게 우대금리 충족할 수 있어요.

 

 

 

2022 청년희망적금 은행 신청 금리추천

안녕하세요. 2022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도 시행되었습니다. 11개 은행사마다 우대금리 및 가입 이벤트도 어느 정도 다 나왔습니다. 요니나 월급쟁이 재테크 책에서도 언급되었듯이 주거래 은행

yonina.tistory.com

 


 

1. 신한 쏠(SOL) 어플에 들어갑니다.

 

2. 밑에 보면 왼쪽 '머니버스' 누릅니다.

 

3. 머니버스 '시작하기' 누릅니다.

 

 

 

4. 자산 연결 선택하는 건데요. 청년희망적금은 자산 1개만 연결해도 된다고 해요. 저는 혹시 몰라서 2개 했어요 ㅋㅋㅋ

 

5. 만약 신한 인증서가 없다면 이쪽 눌러서 발급받고 진행해도 됩니다. 저는 머니버스부터 가입했긴 했어요.

 

6. 새로운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저는 앱에서 확인)으로 안내 방법 선택했어요.

 

 

2월 28일까지 머니버스 가입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도 줍니다.

 

마이통합데이터? 이건 제가 자발적으로 금융사에 정보 제공하는 그런 느낌이라.. 마음에 들진 않지만 ㅠㅠ

그래서 자산 연결하는 것도 잘 안 쓰는 것 위주로 2개 골라했어요....!!!!

 

 

신한 sign 인증서와 머니버스 가입하면 우대조건 0.5%p 충족 완료!

그다음은 급여 이체 50만 원 혜택으로 나머지 0.5%p 우대금리 충족 예정입니다.

 

 

#머니버스 #신한청년희망적금머니버스 #신한머니버스모델 #청년희망적금신한머니버스 #신한머니버스무료 #신한머니버스가입 #신한머니버스유료 #신한청년희망적금 #신한머니박스 #신한은행머니박스 #페이북머니박스 #머니박스명동 #heyyoung머니박스 #신한은행머니버스 #신한인증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