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

by 요니나 2020.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 및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체한도는 늘 1회 1천, 1일 5천만 원 이어도 충분했는데 공모주를 하면서 이체 금액이 커졌어요.

지난번에 국민은행 이체한도를 증액했고, 이번에는 IBK투자증권에서 수수료 없이 이체하려면 우리은행 계좌 이체한도를 점검해야 했어요.

 

 

국민은행 1일 이체한도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1일 이체한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공모주 하다 보니 하루에 이체해야 할 금액이 점점 커지더라고요. 진짜 말 그대로 목��

yonina.tistory.com

 

우리은행 1일 이체 한도 변경 및 확인하는 방법은 우리 WON어플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가능합니다.

 

어플을 켜고 좌관리 > 입출금 > 이체한도 관리를 차례대로 눌러주세요

 

 

 

현재 저는 보안등급 1등급, 보안매체는 OTP 사용하고 있어요.

1일, 1회 이체한도는 1천만 원입니다.

 

여기서 이체한도를 축소하거나 증액할 수 있어요.

 

단, 이체한도 증액할 때는 비대면 실명확인을 진행해서 휴대폰과 신분증, 본인 명의 계좌인증이 꼭 필요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끝내면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소지 여부를 묻고요.

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번호, 비밀번호 또는 다른 은행 계좌조회가 가능한지도 체크!

마지막으로 보안매체가 있는지도 확인합니다.

 

 

모두 인증을 끝내면 이체한도를 변경할 수 있어요.

저는 다음에 또 인증해서 이체한도 변경하지 않기 위해 최대 이체한도 1회 1억, 1일 5억으로 설정했습니다.

 

 

후련하네요!!!!!

 

오늘 IBK투자증권에서 공모주 증거금 잔액 들어와서 우리은행으로 이체해보니까 수수료 0원으로 나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