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신한페이판 방구석 혜택 투어

by 요니나 2020.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한페이판 어플에서 간단한 SNS이벤트 공유하면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100% 당첨 이벤트, 방구석 혜택투어>>인데요.

SNS가 있는 분이라면 참여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 해당 어플 이벤트 페이지애 들어가 "방문 / 이용 / 가입"코스를 각 1회 이상 방문합니다.
2) 해시태그 #신한페이판 #방구석혜택투어 를 적어 이벤트 페이지 공유합니다.
3) 공유한 게시글 URL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끝!

해당 이벤트 페이지는 하단에 걸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응모는 10월 31일 토요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1월 18일 수요일입니다.

 

참여만 해도 마이신한포인트 100점 적립받을 수 있어요.

공유하고 100점 받기! 좋은데요?

 

저는 LG 그램 노트북 또는 에어팟 프로가 탐나네요 ㅋㅋㅋ

 

 

 

방문코스 / 이용코스 / 가입코스 이렇게 3가지가 있고요.

 

저는 방문 코스에 있는 이벤트는 모두 이용하고 있어요.

서비스 이용은 럭키박스랑 터치 결제! 하고 있고요.

신규 고객에게도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신한페이판 - 신한카드

신한페이판으로 이동합니다.

payfan.shinhancard.com

위 링크 누르면 방구석 혜택 투어 이벤트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신한판페이판 #신한이벤트 #방구석혜택투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