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티머니페이 화목 이벤트

by 요니나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티머니페이데이 이벤트로 교통비만 캐시백 해주던 이벤트에서, 편의점과 카페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등장했어요! 티머니.. 왜 이러죠???!!!

 

아직 티머니페이로 교통비 할인 받고 있지 않은 분은 밑에 영상 꼭 보세요!

저는 티머니페이 화목타자 이벤트 덕분에 월 4회 교통비를 아끼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분들은 한 번씩 참여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왜냐하면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도 혜택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터치 결제뿐 아니라 QR결제도 가능하게 하면서 QR결제 가능 매장에선 아이폰도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 유의사항에서 다루겠습니다.

 

 

 

10월 22일 목요일까지 주 1회 화요일 또는 목요일에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2,000원 캐시백 해줍니다.

더 좋은 건 특정 편의점이 아닌 GS25 / CU / 세븐일레븐 / 이마트 24 / 미니스톱 모두 가능하다는 거죠.

편의점 할인까지 받으면 더 좋고요! 

 

혜자 이벤트라는 건 최소 결제 금액조차 없다는 겁니다! 

앞으로 13일 / 15일 / 19일 / 22일 중에서 2번 사용할 수 있으니까 저도 사용해보고 알려드릴게요~

 

 

 

제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 티머니페이 이벤트는 바로 이것!

 

27일 화요일부터 11월 12일 목요일까지 3번을 티머니페이로 카페 결제할 때 4,000원 캐시백이 된다는 사실~

카페 종류는 스타벅스 / 이디야 / 빽다방 / 커피웍스 / 잠바주스 / 공차 / 파스쿠찌 / 엔제리너스

 

저는 커피를 안 마셔서 버리는 이벤트구나.. 싶었는데 흐릿하게 보이는 공차 로고에 기분 업업!!!

아마 스탬프 적립도 별도로 될 것 같으니 27일부터 알차게 마시려고 합니다.ㅋㅋ

 

 

 

할인 이벤트라고 해서 캐시백이 된다거나 결제할 때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되는 게 아닙니다!

T마일리지로 적립되는데요.

 

추후 해당 매장에서 마일리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어떻게 보면 현금 캐시백 해준다고 봐도 될 듯하고요.

또한 안드로이드 사용하는 사람들은 대중교통 이용할 때 마일리지 차감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원래 소비할 계획이 없었는데, 이벤트로 인해 소비가 늘어나는 건 원치 않아요.

하지만 소비할 계획이었다면 화요일과 목요일 주 1회 이벤트 이용해서 소소한 혜택 누려보세요~

 

 

#편의점할인 #카페할인 #대중교통할인 #티머니페이 #티머니화목이벤트 #티머니이벤트 #티머니사용법 #티머니페이교통카드 #아이폰티머니페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