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11월~12월 티머니페이 교통비 이벤트 할인 금액 변경!

by 요니나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이벤트는! 티머니페이 교통비 이벤트 할인 금액 변경 관련된 내용입니다.

 

그동안 화목타자 이벤트로 1주일에 한 번 티머니페이 교통카드로 결제하면 1,250원 티마일리지로 적립되는 이벤트를 했었어요. 저는 뒤늦게 알아서 ㅠㅠ 3달 정도밖에 이벤트를 못 했네요 ㅠㅠ

 

적립된 마일리지는 편의점이나 선불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나름 쏠쏠한 이벤트였어요.

 

최근 광역알뜰교통카드 대신 티머니페이에 미리 등록하면 플라스틱 카드 들고 다니지 않고 교통비 할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변경된 거 아시죠? 혹시 아직 모르신다면 내일 티머니페이 이벤트 참여하기 전에 등록 해 놓으세요!

 

 

 

이번 달부터 아쉽게 1,250원에서 500원으로 할인 금액이 줄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 횟수가 포함되면서 할인 혜택을 대폭 줄인 느낌입니다.

 

저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광역알뜰교통카드 횟수 채우느라 스트레스받는 것보단 나쁘지 않은 듯해요.

500원이 아닌 1,000원 할인이었음 더 좋았을 텐데...ㅋㅋㅋ (사람 욕심이란)

 

 

 

티머니 페이로 화요일 결제하면 목요일,
목요일 결제하면 그다음 주 월요일에 T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T마일리지 유효기간은 30일!
그전에 티머니페이 충전형 카드로 옮겨놓으면 소멸되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후불청구형 / 충전형에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광역 알뜰 교통카드인 제로페이로도 옮길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대중교통 결제 이벤트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대중교통 범위는 전국 버스, 전철이고요.

 

 

#아이폰티머니페이 #티머니홈페이지 #티머니페이사용법 #티머니페이교통카드 #t머니 #티머니페이제로페이 #티머니페이아이폰 #티머니스티커카드 #티머니페이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