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검로드 페이팔 송금받기, 가입하기, 수수료

by 요니나 2020. 1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가계부를 검로드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해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거래가 불편할 수 있고 가계부 양식을 보다 더 많은 분과 함께 하고 싶은 생각으로 검로드 론칭했습니다.

 

현재 2021년 날짜형은 굿노트 / 노타빌리티 / xodo 구매할 수 있고요.

만년형은 굿노트만 가능합니다.

 

 

 

 

매일 한 장 가계부 날짜형 (굿노트 / goodnotes)

사용 어플 : 굿노트양식 분량 : 2021년 1년 날짜형양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 👉 https://vo.la/NOpl4✨ Plus a FREE digital cashbook for iPad/tablet ❌ 결제 후 환불불가🎁 2020년 10월 ~ 12월 (날짜형)

gumroad.com

 

매일 한 장 가계부 만년형 (굿노트 / goodnotes)

사용 어플 : 굿노트양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 👉 https://vo.la/hxzuw✨ Plus a FREE digital planner for iPad/tablet ❌ 결제 후 환불불가

gumroad.com

 

특히 스마트스토어와 달리 판매자가 따로 메일을 보내지 않아도 검로드에선 결제하면 자동으로 메일을 보낼 수 있어서 저처럼 가계부 아이패드 PDF로 판매하고 있는 분이라면 365일 언제 어디서나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감사하게도 검로드로 가계부 구매하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현금 인출하는 방법에 관심이 생겼어요.

 

검로드에서 즉시 이체할 수 없고, 페이팔에 가입해서 검로드에 등록하면 1주일에 한 번, 보통 금요일 페이팔로 정산해 주는 시스템인 듯합니다. 저는 오늘 막 가입해서 송금받기 위한 가입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페이팔이라고 검색하면 한국어 지원되는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예전에는 영어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다니!!!!

 

<<무료로 가입하기>> 클릭 해 주세요!

 

 

페이팔로 구매하기 / 결제받기 2가지 버튼이 있는데요.

 

저는 결제받기를 해야하니까! <<페이팔로 결제받기>>를 눌러 가입합니다.

 

페이팔은 개설 수수료나 월 수수료가 없이 결제 금액을 수령할 때마다 거래 수수료만 지급하면 됩니다.

202개 국가의 25가지 통화로 전 세계에서 결제대금을 받을 수 있어요.

 

 

PayPal 로 결제받기를 누르면 판매자 및 비즈니스 위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체크하는 게 있어요.

저는 이렇게 체크했습니다.

 

회원가입을 순서대로 하면 됩니다.

저는 혹시 몰라서 한글이 아닌 영어로 모두 기입했습니다.

 

주소는 영어 아니면 입력 자체가 안 되더라고요~

 

 

 

영문 주소는 요즘 이렇게 찾으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세상 엄청 좋아졌네요...ㅋㅋㅋㅋ

 

 

기본 정보 입력하고 마지막에 어떤 통화로 받을 것인지 선택하는 게 있는데요.

아쉽게도 원화는 없어서 저는 일단 미국 달러로 했어요.

 

 

회원가입 완료!

 

이제 페이팔에서는 따로 할 건 없어요.

다시 검로드 사이트에 가서 로그인해 주세요~

 

정산받을 금액이 있는 페이지에 갑니다.

딱 마침 오늘 정산하는 날이네요~ 바로 되면 좋겠어요.

 

오른쪽 상단에 Payout settings 을 누르면 페이팔이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Individual로 일단 선택했고요.

이름이랑 주소는 페이팔에 썼던 영문으로 모두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는 사업자 등록으로 했던 번호로 했고, 중요한 건 이메일 주소입니다.

페이팔에 가입했던 이메일주소로 입력해 주세요~

 

그러면 끝!!!

 

페이팔 가입 방법 및 검로드 등록하는 것까지 완료했어요.

이제 페이팔로 이체되면 송금하는 방법과 수수료도 소개하겠습니다.

 

 

 

#페이팔 #페이팔결제방법 #페이팔계정 #페이팔입금 #페이팔송금하기 #페이팔송금수수료 #페이팔수수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