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 작품 투자

김환기 무제 Untitled 작품 공동구매후기

by 요니나 2021. 5.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 작품 투자하는 아트테크도 경험하고 있습니다.

 

어제 아트투게더 홈페이지 서버까지 다운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김환기 화백, 무제 Untitled 작품 공동구매 후기 올려요. 그동안 줄곧 공동구매 참여했지만 서버 다운은 처음 겪어보네요.

 

서버가 터져서.. 못 살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했어요.

유명한지 몰라서 소소하게 2조각 샀는데.. 그냥 있는 돈 다 넣을까 봐 그랬어요. ㅠㅠ

늘 후회로 ㅋㅋㅋㅋ

 

 

김환기 화백, 무제 Untitled 공동구매 기대!

안녕하세요. 5월에도 미술품 재테크! 아트테크는 계속됩니다. 아트투게더 5월 첫 번째 공동구매 작품은 << 김환기 화백의 무제 Untitled >>입니다. 지난번 매드사키 작품 공동구매를 아쉽게 실패하

yonina.tistory.com

 

공동구매한다고 기대평도 남겼다는 ㅋㅋㅋ

 

 

노트북이었으면 편했을 텐데.. 모바일로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었고, 1시 57분까지 기다리다가 잠깐 한눈판 사이에.. 벌써 2시 10분..ㅠㅠㅠ 모집 종료겠지? 라며 아쉬워했지만 서버 다운..

 

옹????

 

이거슨!!!

 

서버 다운을 기회삼아 계속 시도한 결과 2조각 구매했습니다.

 

 

지난번에 샤갈 작품 사려다가 비행기 타는 바람에 못 사서 남아있었던 구매후기 쿠폰 5,000원도 적용했어요.

플랫폼 이용료 7.5% 부가세 별도, 나중에 조각 거래 판매할 때도 별도라서 많은 수익률을 내야만 가능하지 않을까?

이번에는 진득하니 매각될 때까지 기다려보려고요~

 

 

 

ART TOGETHER

미술시장의 변화-아트테크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 이승행 “아트테크, 수익·안정·환금성 갖춘 재테크 수단...성장성 커” 그림 한 점에 수백 명 투자...젊은 층 '아트테크' 열풍 비

www.weshareart.com

다음 작품도 공동구매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아트투게더 #아트테크 #김환기 #무제 #김환기화백 #미술 #예술 #작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