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연 4%,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by 요니나 2022.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입니다.

지난달,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사전 알림 이벤트를 저도 모르게 신청했나 봐요...?

요기패스 이용하고 있던 터라 고금리 적금으로 받는 이자보단 부수적인 요기요 할인쿠폰이 더 탐나더라고요 ㅋㅋㅋ

 

 

어제 kb국민은행에서 요기요 적금 사전 이벤트 응모한 고객에게 적금 출시되었다는 알람 왔어요.

이것저것 소소한 혜택 괜찮은 것 같아 가입했습니다.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상품 설명서

 

✔ 대상 : 만 14세 이상 (1인 1계좌)

 

✔ 최고 : 연 4%

 

✔ 기간 : 6개월

 

✔ 금액 : 월 1천 원 ~ 30만 원

 

✔ 특징: 자유적립식 (매월 1일~말일까지 자유롭게 저축 가능, 만기전 일까지) 

 

✔ 판매 기간 : 4월 24일 일요일까지

 

굉장히 심플한 적금 소개입니다.

 

기본 이율은 연 1.4%입니다.

 

우대이율은 최고 연 2.6%p로 기본이율과 합하면 총 연 4%가 나와요.

어떤 우대이율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이체 우대이율 (연 1.0%p)

입니다.

번거로운 미션도 있어요.
저는 해당사항이 최고 0.6%p 밖에 안 될 것 같아 고금리 이자 받는 건 포기!

 

 

제가 원하는 건 요기요 한정 판매 할인쿠폰 !!

 

가입하면 바로 3,000원 할인 쿠폰 받을 수 있고요.

매일 저축 성공하면 회차별 총 11회 쿠폰 지급합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자동이체를 1,000원 최소 금액으로 해놨어요.

 

금리보다는 요기요 쿠폰을 원한다면 저처럼 1,000원 자동이체 걸어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13회 차 때 모든 쿠폰 발행 성공하면 만기일에 3,000원 지급합니다.

 


✔ 조건 달성하면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마다 할인쿠폰 제공

✔ 짝수 차수는 특별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쿠폰 제공 (2회차 : 처갓집양념치킨 4천 원 할인 등)

✔ 쿠폰 내용 및 유효기간은 KB스타뱅킹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내 혜택 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

 

중간에 쿠폰 발급 실패하더라도 다음회차 쿠폰제공일부터 다시 매 영업일 저축 성공하면 쿠폰 받을 수 있어요.
이미 발급된 쿠폰은 만기 또는 중도해지로 인해 계좌 해지하더라도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데이터.. 왠지 꺼려지는 이 느낌 뭐져 ㅋㅋㅋㅋ

마케팅 동의서는 우편으로 했어요.

문자, 이메일, 전화는 바로 저한테 와서 귀찮은데, 우편은 한 번 거를 수 있으니까...?

 

가입금액은 1,000원으로 했어요.

저는 고금리 적금 이자보다는 요기요 쿠폰 받기 위한 가입이라 최소 금액으로만 했습니다.

 

 

추후 요기요 할인쿠폰 받으려면 매일 자동 이체해야 해서...

저는 1,000원으로 설정하고,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매일 출금됩니다.

 

6개월이면.. 180일이니까 18만 원 있는지 계좌 확인만 하면 될 듯해요.

 

가입 완료!!!

 

 

전체 계좌에서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 계좌 보면 '내 혜택 바로가기'있어요.

누르면 할인쿠폰 볼 수 있고요. 첫 가입 시 제공되는 쿠폰은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점심 값 아껴보겠습니다요~~~

 


#적금 #고금리적금 #kb적금 #요기요 #요기요이벤트 #요기요할인 #요기요할인쿠폰 #요기요적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