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토스 이니스프리 대용량 샘플 쿠폰 받는법

by 요니나 2022.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니스프리에서 1원만 구매해도 대용량 샘플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소개합니다.

< 토스 X 이니스프리 >

 

저는 이니스프리를 은근 자주 이용하더라고요?

예전에는 토니모리를 많이 이용했는데, 로드샵에서는 그나마 이니스프리 제품이 괜찮은 게 많더라고요.

 

폼클렌징을 거의 다 써버렸어요. 화장품 샘플로 클렌징 제품이 있는 줄 알고 본품을 친구 주는 바람에..

엄청 쿨하게 너 써! 라며.. 왜 그랬니.. 과거의 미니멀라이프하던 요니나야..!!

평소 화장을 안 하고 다녀서 포인트 화장 지우는 거 말고 순한 느낌의 클렌징이 필요했어요.

 

 

그러다 강남역에서 토스 만보기 미션 참여하다가 발견한 쿠폰!

그동안 쿠폰은 제가 소비하는 분야와 달라서 모아만 뒀는데 드디어 써볼 수 있게 되었어요!

마침 이니스프리가 KB페이 결제 가능한 매장이었고, 뷰티포인트도 그동안 모은 걸 털어버릴 수 있는!!

1석 3조 효과가 +_+

 

1원 이상 구매해도 2천 뷰티포인트를 5월 10일에 준다고 하네요.

 

대용량 샘플은 구매하지 않고 방문만 해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7종 샘플에서 고르는 건데요.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앰플

레티놀 시카 앰플

그린티 씨드 크림

왕벚꽃 톤업 크림 또는 젤리 크림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가 방문한 이니스프리 매장은 2가지 종류밖에 없어서 사장님 추천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골랐어요.

바로 사용해봤는데 와우...? 이니스프리 기초화장품도 괜찮은 게 많나봐요!!

세안 후 바르니까 자고 일어나서도 건조하지 않았다는 것@

 

 

저는 요거 샀어요.

원래는 이니스프리 어플에서 베스트였던 그린티 클렌징인가? 그거 사려고 했는데 막상 매장에 가니까 종류가 많더라고요.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까 완전 다른 제품! 클렌징크림을 추천하시더라고요.

보습력은 최고라면서..!!! 데일리 클렌징으로 괜찮을 것 같아 예산보다 2,000원 추가 소비했어요.

근데, 매우 만족합니다. 선크림까지 바르는 날에는 애플시드 클렌징크림 추천해요.

 

저는 세안하면 건조해서 당기거나 붉어지는 현상이 있었는데,

클렌징 쓰니까 오일이 살짝 남아 있어서 그게 보습효과까지 이어지더라고요.

 

포인트 메이크업 한 날은 요걸로 1차 세안하고, 클렌징 티슈로 2차 세안해야 해요.

 

 

차곡차곡 모은 뷰티포인트가 힘을 쓰는 순간입니다!

6,800점 뷰티포인트 사용했고, 케이비페이로 4,200원 결제하면서 3번 결제 중 2회 성공했어요.

 

토스 만보기 20점 받고 / 대용량 샘플 받고 / 뷰티포인트 2,000점 추후 적립받고 / 케이비페이 이벤트까지 성공!!

 

 

KBPAY 케이비페이 이벤트, 현장결제 가맹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이벤트는 << KBPAY 케이비페이 >> 이벤트입니다. 처음 케이비페이 나왔을 때는 NFC로만 된다고 해서 아이폰은 참여 못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제 현장 결제에서도 모바일

yonina.tistory.com

 

 

#토스 #토스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토스 #토스이니스프리샘플 #케이비페이 #KBPAY #KB페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