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고금리 적금, 연 8.95%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by 요니나 2022.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적금은 고금리 상품입니다!

최근 나온 적금 중에 가장 금리가 높은 <<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입니다.

 

뭔가 우리은행에서 나왔던 우리카드 얼마 써야 우대금리 줬던.. 낚시성 상품이 기억났어요.

제발! 우체국 적금은 우대금리 충족에 카드 결제금액이 너...무 많지 않기를 바랄 뿐

 

 

우체국예금 X 신한카드 -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 판매 기간 : 10월 31일까지

 

✔ 가입 대상 : 만 19세 이상 개인 (1인 1 계좌)

 

✔ 가입 기간 : 12개월 (1년)

 

✔ 저축 한도 : 월 1천 원 ~ 30만 원

 

✔ 기본 금리 : 연 1.9%

 

✔ 우대이율 

1) 우체국 예금 (연 0.45% p)

2) 신한카드 특별 리워드 (연 6.6%p)

 

✔ 최고 금리 : 연 8.95% (세전)

 

고금리 상품은 워낙 한 달에 넣을 수 있는 한도가 적습니다.

가입하려면 최대 납입 가능 금액 30만 원을 선택하지 않으면 그다지 매력 있는 적금은 아닙니다.

물론 우대이율을 최고로 채운다는 가정 하에

 

 

1. 우체국에서 우대이율 받는 방법 (최고 연 0.45% p)

 

- 우체국 적금 첫 거래 고객 (최근 1년 이내 적금 가입, 유지, 해지가 없는 경우) : 연 0.10% p

- 우체국 수시입출금식 예금에서 이 적금으로 자동이체를 통해 납입 : 연 0.15% p

- 우체국 수시입출금식 예금에서 신한카드 결제대금 출금 실적이 있는 경우 : 연 0.20% p

 

우대이율 제공조건 충족하면 최고 연 0.45% p 우대이율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적금 첫 거래 고객 아니라서 우체국에서 받을 수 있는 우대이율은 0.35% p입니다.)

 

 

 

2. 신한카드 제휴 특별 리워드 (연 6.6% p) 제공 조건

 

대상

- 만 19세 이상 실명 개인

- 신한카드 (신용) 직전 6개월 간 (이벤트 코드 발급월 기준) 이용하지 않은 사람

-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휴 이벤트 대상 카드 신규 발급

 

조건

- 적금 가입 후, '가입 월 + 3개월' 내 대상 신한카드(신용) 20만 원 이상 사용

- 적금 만기일까지 해당 적금 및 대상 신용카드 유지

 

* 신한카드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 불가 !! 이벤트 응모 직전 1년 내 혜택 받은 이력 있는 고객 제외

 

 

(저는 신한 더모아카드 잘 쓰고 있어서..? 아예 리워드 못 받네요 ㅋㅋㅋㅋㅋ)

 

 

만약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가입 가능한 분은 위 순서대로 가입 진행하면 됩니다.

 

어떤 카드만 가능한지 확인은 밑에 링크 공유해요!

 

 

우체국 x 신한카드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우체국 x 신한카드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www.shinhancard.com

 

 

연회비도 있으니 고금리 적금을 위한 신용카드 발급이라면 연회비 저렴한 신한 딥드림이 나을 수 있겠어요.

이것저것 혜택 따지지 말고 가입한 달부터 3개월 안으로 20만 원만 사용하면 되니까요.

뭔가 이자를... 신용카드 결제로 바꾸는 느낌이 매우 강하네요?

 

ㅋㅋㅋ 맞네요 ㅋㅋ 심지어 받는 이자보다 더 많이 소비해야....

 

우체국.. 이러지 마요... 우체국 정부기관 아닙니까...??ㅠㅠ

심지어 연회비 젤 저렴한 거 해도 21만 원 써야 하는데, 받을 수 있는 최대 이자는 174,525원 ///

 

 

 

급.. 더모아카드 감사합니다...로 마무리하고 싶네요.

 

저라면 가입 안 할 듯해요.

 

 

뉴스 기자도 한패...ㅋㅋㅋㅋ

#재테크 #적금 #고금리적금 #우체국적금 #우체국 #우정적금 #신한카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