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한국투자증권 이벤트, 투자 미션 레이스 (GS25상품권 득템)

by 요니나 2020. 5. 13.
728x90
반응형

한국투자증권 이벤트 참여하고 GS25 상품권 득템 하세요!!

 

지난달에도 이벤트 참여가 쉬웠는데, 이번 미션도 괜찮네요.

한국투자증권 계좌 있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금융상품권 등록한 분만 아마 가능할 듯 해서, 금융상품권 관련 링크는 밑에 첨부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이벤트 (카카오 금융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 증정)

한국투자증권 신규 가입 또는 기존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에서 획기적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금융상품권" 존리 대표가 말했듯 브랜드 화장품, 고가의 물건 등을

yonina.tistory.com

한국투자증권 이벤트, 투자 미션 레이스

 

- 입금 미션 : GS25 5,000원

- 해외주식 미션 : GS25 3,000원

 

 

저는 해외주식 미션은 하지 않고 입금 미션만 했어요.

타 은행 계좌에서 입금하면 되는데 따로 최소 이체 금액이 없더라고요.

그럼에도 혹시 몰라서 10만 원 이체했습니다.

 

 

 

입금 미션이랑 해외주식 미션 둘 다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서 정관장 홍삼정을 준다고 하네요.

탐났지만, 해외주식은 참여 안 해서... 근데 또 모르죠! 요즘 해외 주식도 관심 생겨서 5월 31일 안에 가입하면!!ㅋㅋ

 

그리고 2~3일 뒤에 문자 오더라고요.

처음에 문자 받았을 때는 뭔가? 싶었어요. 미션 레이스 참여한 거 상품권 *_*

 

다들 잊지 말고 참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