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테크

굿노트, 노타빌리티, 프로크리에이트 아이패드 어플 리딤코드 (redeem code) 할인 구매

by 요니나 2020. 6. 4.
728x90
반응형

지난번 아이패드 어플 할인받아 구매하기 위한 1탄! 애플 미국 계정 만들기 보셨죠?

미국 계정이 없으면 아이패드, 아이폰 어플 할인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1탄부터 보고 오세용~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미국계정 만들기 (어플 저렴하게 구매하기 1탄)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갤럭시를 줄곧 사용해서 아이패드를 처음부터 하나씩 익혀나가고 있는데요. 아이패드 어플은 대부분 유료 어플이고, 특히 제가 아�

yonina.tistory.com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건 바로 리딤코드 (redeem code)입니다.

 

처음에 늘 그러하듯 사기아니야?라고 생각했어요.

안 그러면 "정가 주고 사는 사람은???" 의심이 드니까요.

 

근데 아이패드, 아이폰 유저 카페 보니까 본인들이 어플 개발을 하고 체험단 느낌으로 리딤코드를 뿌리더라고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 받을 때 코드 넣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듯해요.

 

리딤코드는 타오바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기타 채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타오바오는 음.. 전 아직 신뢰가 되지 않아 타오바오보다 조금 비싸게 판매하고 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혹시 제가 구매한 스마트스토어가 궁금한 분은 링크 남겨주심 알려드릴게요.

 

저는 굿노트 / 노타빌리티 / 어피니티포토 / 프로크레이트 이렇게 4개 어플 구매하고 총 10,410원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스마트스토어 자체 할인 및 모아 둔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결제해서 실지출은 많이 줄었어요.

 

 

 

구매하고 15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5분도 안 돼서 왔어요.

리딤코드가 무한정 있는 게 아니라 재고가 없는 건 몇 시간 걸리더라고요.

 

굿노트 / 노타빌리티 / 어피니티포토 금방 왔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는 2~3시간 뒤에 오더라고요.

 

그리고 리딤코드 특성상 수령하고 6시간 안에 설치하는 게 좋아요.

저는 받고 나서 바로 설치했어요.

 

 

리딤코드 받았으면 미국 애플 계정으로 들어가서 오른쪽 프로필 아이콘을 누릅니다.

 

첫 번째에 redeem Gift Card or Code를 누릅니다.

 

 

 

You can also enter your code manually를 누르고 받은 리딤코드를 넣어주세요

 

 

몇 초 뒤에 어플이 다운되었다는 거 확인 가능합니다.

엄청 간편하죠...?!

 

 

굿노트 가격 :  9,900원
노타빌리티 가격 : 11,000원

리딤코드로 세트 구매한 가격 : 3,510원

 

프로크리에이트 가격 : 12,000원

리딤코드로 구매한 가격 : 2,000원

 

어피니티포토 가격 : 12,000원 (50% 할인 이벤트)

리딤코드로 구매한 가격 : 4,900원

 

 

 

아직 미국 애플 계정 가입하지 않은 분은 밑에 링크 참고해서 가입하세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미국계정 만들기 (어플 저렴하게 구매하기 1탄)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갤럭시를 줄곧 사용해서 아이패드를 처음부터 하나씩 익혀나가고 있는데요. 아이패드 어플은 대부분 유료 어플이고, 특히 제가 아�

yon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