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계부

가족에게 충동적으로 저녁 쏘기

by 요니나 2023. 2. 14.
728x90
반응형

2월 14일 화요일 가계부

 

1. 어제 무지출 해서 총 10번, 10만 원을 모았다. 벌써부터 내년에 나를 위한 선물로 받을 골드바가 기다려진다. 

 

2. 중국어 챌린지 신청했다. 2만 원인데 교재 택배비 포하이라고 해서 궁금해 신청했다. 대만 드라마, 영화 상견니를 보면서 조금만 더 공부하면 더 많이 들릴 것 같아서 욕심부렸다. 3월 외국어 셀프 공부방에서는 중국어로만 공부해야겠다. 오랜만에 계좌이체 했다. 2만 원 이상으로 뽑아내자!!

 

3. 갑자기 점심에 은희네 해장국이 먹고 싶었다. 제주도에서 진짜 원조 은희네 해장국 먹어본 사람은 서울에 있는 곳은 못 먹는다던데.. 아직 제주도 해장국을 못 먹어서 마지막 해장국을 먹었다. 오늘 단끼하는 날이었는데.... 눈앞에 자꾸 해장국이 아른거렸다. 맛있었다.

 

4. 오늘 크리미데이라 일찍 집에 왔는데 가족들이 모두 있었다. 할머니 병원으로 일정이 변경되었다고 했다. 외식할 수 밖에 없어서 만원수산에 갔고 내가 쐈다. 여긴 왜 지역화폐를 안 하는 거지...!!! 더모아카드로 5,900원 결제 짭모아로 나머지 결제했다. 식비 - 쏜다로 분류 짓기에는 가격대가 있어서 우선 경조사 통장으로 뺐다. 월말까지 식비 예산 아껴서 식비로 바꾸는 스스로 미션 부여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