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2020)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종이 질감 필름 (I PAD PRO 11 SKETCH FILM)

by 요니나 2020.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2억 모으기 재테크 블로거 요니나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I PAD PRO 11) 구매 후 바로 애플스토어에서 보호필름을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면 훨씬 더 저렴하지만 (혹시 구매 링크 필요한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저는 급박하게 사는 바람에 애플스토어에서 정가 주고 구매했습니다.

 

강화유리필름도 필요했지만 저는 아이패드로 스케치 작업, 양식 작업을 할 예정이라 종이 질감 필름을 선택했어요.

 

아이패드 유저 사이에서는 PAPERLIKE 해외 제품이 좋다고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하여 배송이 언제 올 지 모르고 심지어 홈페이지에서는 한국 주소 선택 불가!!!

우선 LABC 제품으로 한 번 종이질감을 느껴보겠습니다.

 

 

애플스토어 강남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9,900원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2020 버전과 2018 버전 둘 다 이걸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게 맞나? 고민될 때는 직원에게 물어보는 게 가장 좋아요.

 

애플펜슬 전용 필름이라 애플 팬슬 없으면 굳이 종이 필름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액정에 지문 묻는 게 싫다면 종이 필름도 괜찮아요.

 

 

애플스토어 직원이 필름 발라주는 건 5,000원이라고 합니다.

일단 사고 나중에 기기 들고 가서 해도 된다고 해요.

 

저는 그냥 직접 하는 걸로 선택했어요.

 

29,900원인데 1장 밖에 안 들어있다니!! ㅋㅋ 핸드폰 보호필름만 해본 저로서는 ㅋㅋㅋㅋ

 

 

집에 와서 애플 아이패드 개봉하고 바로 필름 부착했어요.

날 것으로 보는 아이패드 액정 화질도 궁금했지만 지문 묻으면 더 골치라 바로 필름으로 고고씽~

 

랩씨 스케치필름 구성은 필름 1장 그리고 액정 닦는 것, 먼지 제거하는 것 등이 들어 있어요.

저는 천이랑 먼지 제거 스티커랑 밀대만 사용했어요.

깨끗하게 스크린 닦는 건 보류 -

 

 

 

 

아이패드는 포장 벗기는 것도 나름 체계적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그냥 뜯는 게 아니라 나름의 순서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아이패드 개봉기는 추후 포스팅으로 올릴게용~

 

 

 

화장실이 상대적으로 먼지가 적다고 하는 후기가 있어서 처음으로 보호필름 바를 때 화장실에서 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음..........화장실도 잔 먼지가 만만치 않다는 겁니다.

 

다음에 할 때는 그냥 방에서 하려고요. 불편 불편 ㅠㅠㅠ

 

 

 

종이 필름이 한 장이라 초집중했어요.

 

먼지는 계속 붙는데 필름이 좋아서 그런가 잔먼지들로 인한 액정 울퉁불퉁은 없었어요.

그냥 잔먼지 먹고 들어가는 느낌? 근데 액정 자세히 봐도 문제없어서 완전 신기했습니다.

 

 

 

종이 질감 필름 보이시나요?

 

무광이라 저는 액정에 지문 묻는 게 싫은데 딱 좋았어요.

 

나중에 핸드폰에도 종이 필름 하고 싶어 졌어요~

 

 

초반 작업이 오래 걸렸고 그다음에는 슥슥~ 금방 끝냈습니다.

 

짠!!!! 액정에 얼굴 비침도 없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아직 애플 펜슬이 오지 않아서 종이 느낌을 못 느끼지만 ㅋㅋㅋ 다음 주에 그 부분도 같이 포스팅할게요.

 

 

지문 묻는 거 싫어하는 분이라면! 추천해요.

랩씨 스케치 필름

 

혹시 구매처 알고 싶은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블로그 / 티스토리 댓글 모두 환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