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2020)

아이패드 4세대 프로 11 케이스 애플, ESR REBOUND MAGNETIC 핑크

by 요니나 2020.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니나입니다!

아이패드 4세대 프로 11 구매하고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생일 선물로 받은 I PAD PRO 11 CASE, ESR REBOUND MAGNETIC PINK 입니다.

심지어 아이패드보다 더 먼저 도착해서 아이패드를 기다렸던 케이스입니다.ㅋㅋㅋㅋ

 

핑크를 좋아하는 저에게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줬어요 ~

 

 

 

ESR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ESR제품은 아이패드, 아이폰 케이스 또는 강화유리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고요.

 

아이패드 케이스는 저에게는 꼭꼭 필요한 물품 중 하나입니다.

이 케이스는 핸드폰 케이스와 달리 강력한 자석으로 유지하는 신기한 케이스였습니다.

 

간혹 떨어뜨리면 어쩌지?라는 살짝 불안한 생각도 했었는데 약 3주 아이패드 쓴 결과 전혀 그런 점이 보이지 않았어요.

 

 

 

각도 조절도 가능해서 더 기대되는 ESR 아이패드 케이스였습니다.

 

 

 

자석을 풀고 또 풀면 안쪽은 부드러운 촉감이고요.

커버 쪽은 손톱으로 긁으면 긁히는 소재입니다.

 

저번에 꺼내다가 손톱으로 슥~ 그어버려서 저도 모르게 탄식이 흘러나왔어요 ㅠㅠㅠ

 

 

 

 

완전하게 펼친 아이패드 케이스 모습입니다.

 

구멍 뚫린 부분이 카메라 쪽이라 어떻게 아이패드를 붙여야 할지는 어렵지 않아요.

진짜 심플한 느낌이라 어떻게 아이패드를 받치고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여기 강력한 자석으로 이용하는 것이겠죠?

 

제가 인위적으로 케이스와 아이패드를 분리하지 않는 이상 문제가 생기지 않아요!

 

 

 

케이스로 살짝 보호가 되는 카메라이지만 그럼에도 카메라 렌즈 보호 스티커는 사고 싶었어요.

진짜 아이패드 돈 먹는 하마 ㅠㅠㅠㅠㅠㅠ

 

 

 

 

정말 쉽게 케이스 세팅하고 바로 각도 조절로 아이패드를 세워봤어요.

엄청 편해요!!!!

 

저 강의할 때 계속 이렇게 사용하는데 짱짱 좋아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여닫는 부분도 처음에 자주 사용하면 헐거워질 듯해서 걱정했는데 저만 잘 사용하면 오래 쓸 수 있겠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